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현동.원룸도배.대구도배.교동.백운면.핫플.커피집.샌디레이크.취미.만화.원피스.주이스토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7:02

    >


    >


    >


    어제도 오전에 일찍 방한스페이스를 바르고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


    >


    요즘의 많은 회색 컬러로 체인지 ~원룸 한칸도 언제든지 붓다 sound없이 민달팽이로~


    >


    새 벽지 모델이 바뀌었네요.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윤 배우~요즘은 벽지 샘플이 1년에 2번 바뀝니다. 표준적인 봄가을로 바뀌는 것 같군요.​


    >


    >


    점심은 교동 시장의 백운면(백 웅묘은)에서 잔치 국수를 1잔, 생면을 숙성시킨 후 면을 빨리 끝냅니다.​


    >


    >


    >


    커피는 최신 따끈따끈한 교리단도로~ 새로나온 샌디레이크 커피~ 모래 넣는 방법이 독특하네요~ 신맛이 가득한 커피가 최신 좋네요.~​


    >


    >


    아내가 아이를 데리고 생일파티를 가는 바람에 저는 저녁식사까지 틈틈이 남아 모처럼의 취미생활...초등부터 이어져온 취미입니다.좀 부끄럽네요...


    >


    저녁은 계회라서 천사만 왔어요.실제 주소가 한 004번지로 나오네요.​


    >


    >


    생고기 전문점이지만 북성 로스터하나의 고기도 자신있습니다사장님이 예전에 북성로도 운영하셨다면서요?~도심인데 시골집에 온 기분입니다...먼저 온 friend들이 반갑게 맞아줍니다자기가 먹어도 friend가 그렇게 좋아요...


    >


    이 집의 마스코트입니다.단지라고 말하네요


    >


    >


    생고기는 당연히 맛있는데 어깨는 메인이기 때문에 패스~미리 이 내용으로 해두면 금요일마다 준비해 준다고 합니다.북성로우동 불고기 오렌만에 먹으니 추억이 새어 나옵니다.2차 시장까지 간 것은 앙비밀~나머지 1개 1개도 잘 지내세요.전주라서 이걸로 청천 #대구벽지 #원룸벽지 #바닥 #바닥 #바닥 #블라인드 #조명 #교동 #백운면 #샌디레이크 #중심내용 모임입니다#천사번지 #생고기 #북성로불고기 #앞산 #상우장식 #벽지 #리모델링 #수장공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