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8:54

    >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64권.자동 운전 자동차


    >


    어렸을 때 봤던 #SF #SF 영화에 과인오는 운전자 없이 줄거리 한마디로 이것저것 운전하던 #자율주행자동차를 보면서 참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단순한 상상 속 단어가 아닌 것 같네요.특히 2002년에 공개된#마이너 흰색·티 지질 투에서 톰 크루즈가 맡은 주인공의 엔드 툰이 누명을 쓰고 추격자들로부터 도망 치는 장면에서 미래의#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더욱 가까워진 모습으로 등장하고 이제 그 날도 멀지 않고 저고 싶었는데 최근에는 TV드라마 PPL에서도 가끔 등장하던 제가 죽기 전에 탑승해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


    어릴 때부터 자동차와 기차처럼 가면에 관심을 가졌던 돌맨 군은 미래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키자니아에 가서도 #자동차연구소 자신 #정비소 #피트스태프 같은 자동차 관련 체험시설에 꼭 들리는데요.저번에는 #드라이빙트럭으로 차를 몰면서 영화제 드라마에서 봤는데 #자율주행 #자동차가 제자리에 왔었는데 미래에는 이런 #운전면허증이 필요없다고 해서 웃었어요!


    >


    >


    이번에 새로 자신의 온#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64권에서는 톨망궁이 이야기하던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이야기가 본인에 와서 놀랐어요!자동차를 그다지 나쁘지 않는 소년 로ー웅은 최근 노안이 온 할아버지 때문에 자율 주행 자동차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런 로ー웅을 상하게 않은 소녀 슬기는 로ー웅의 관심을 유도하겠다고#자동차 연구소에서 하나 자신의 삼촌의 차 박사를 찾으면서 업태가 된 것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


    >


    단순히 #자동차 원리에 대해 주입식으로 풀어가는 무리한 이야기 구조가 아니라, '자율주행 자동차 경연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자동차 연구소에서 자동차를 연구하는 과정에 슬기와 로운이 자연스럽게 참여하면서 초등학생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자동차를 나쁘지 않톨망궁만 아니라 한 0년 된 장롱 면허를 가지고 있는 자동차의 문외한의 어머니 눈에도 정내용 이해가 다 잘 되게 적힌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에서#초등 학생 추천 도서로 유행 만점.


    >


    >


    책을 펴면 책이 한눈에 인포그래픽으로 바뀐 페이지가 눈에 。니다.자율주행자동차의구조와기능뿐만아니라 눈에 띄게발전하고있는자율주행시스템에대해서도간단히정리해두었으니,책을읽고전체적인이이야기를다시정리를해보면좋을것같습니다.


    >


    >


    단순히 자율주행자동차는 어떤 것이고, 원리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를 설명하는 책이 아니라 자율주행차의 역사에서 시작해 현재 사용되는 자율주행 기술은 어떤 단계까지 와 있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


    톨망궁은 자율 주행 자동차가 하나 925년부터 만들어졌다는 스토리를 보고깜짝 놀랐습니다~미국의 전기 기술자 프란시스·후디그아잉이 만든 차에서 일명"팬텀 카"로 불리고 있었지만, RC카처럼 다소 소리로 따라가는 다른 자동차가 무선 신호를 보내고 운전자 없이 몰았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고 의아했었습니다!


    >


    >


    또 자율주행자동차의 구조에 대해 자세히 가르쳐 주는데 자율주행자동차의 센서인 #레이더(rader)와 #라입니다(LIDAR)에 대해서도 비교해 보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


    >


    특히 #사물인터넷의 발달로 가까운 미래에 실현될 예정인 #커넥티드카와 #스마트도로의 이 이야기는 돌만군뿐 아니라 제가 읽어도 신기하고 빨리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


    >


    >


    물론 아직 자율 주행 자동차 보앙뭉지에그와잉국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관련된 법이 제대로 정비되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5명을 살릴 것인가 운전자 한명을 회복시키느냐에 대한#트롤리 딜레마까지 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한계와 극복해야 할 점까지 자세히 1로쥬코 있어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꼭 한번 읽어 보라#초 도서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


    >


    요즘 택시 운전수의 분신 자살로 사회적인 말다툼을 한 카 풀과 관련된 예고도 잠깐 언급되어 자율 주행 자동차에 의한 미래 1자리의 변화도 함께 제시되어 모든 사람에게 장밋빛 미래만 열리는 것은 없다는 점도 알려서 주는군요.그래도 새로 등장하는 직업도 함께 제시되기 때문에 교과 연계의 미래 #직업교육을 위한 책으로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돌만 군은 유독 달리기만 해도 전기차가 충전되는 전기충전도로의 등장에 무척 신기했습니다.그리고 이 도로에서 과속하면, 기폭 발사인지 일오쟈 신는 것인지, 아니면 전에 TV에서 본 영화<백 투 더 퓨처>처럼 가끔 여행을 가능한 셈이 아닌가 묻길래 아직 초등 학교 2학년 모두 자신이라는 기분도 들었어요.ㅋ


    >


    >


    대부분의 스토리는 자동차 연구소를 배경으로 한 만화를 통해 전개되는데, 책 중간에 높은 퀄리티 실사와 정확한 인포그래픽으로 #초등과학과 연계된 이야기가 머릿속에 녹아들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특히'통신기술이연결된다양한자동차'나'자율주행자동차발전과정'처럼비교분석또는모든스토리를다시정리할필요가있을때는글에잘정리해서만화와차별화시켰기때문에단순히즐겁게읽지 않게도와줍니다.


    >


    특히 책의 부록으로 '<브리태니커 세계 대백과 사전>에서 읽고 자율 주행 자동차'과 ㄱㄷ 국어 사전식 구성과 책에 나쁘지 않아서 온 단어를 다시 한번 꼼꼼히 지적하고 7세 유치원생부터 초등 학교 고학년까지 균등하게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를 접할 수 있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


    250년간 근대적 백과 사전의 선두를 지킨 브리태니커 사의<브리태니커 세계 대백과 사전>!아이들 눈높이에서 더 알기 쉽고 즐겁게 받아들여지도록 한 만화로 거듭난 미래에는 아이세움·브리태니커 만화 백과!국정 교과서를 발행하는 미래엔이 만들어 믿어 보일 수 있습니다!


    >


    눈앞으로 다가온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이 TV 앞에서 스마트폰과 게임기를 놓지 않고 보내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면 #초등필독서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에서 #교과 연계 독서 습관을 길러보는 것은 어떨까요.김 1오전에#CJ오 쇼핑에서 홈쇼핑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관심 있는 분은 꼭 참고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CJ오 쇼핑 홈쇼핑 방송 12월 181오전 11시 30분~12시 10분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특별 방송 미래에는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60권+워크 북 60권 https://goo.gl/qazoa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