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계정은 하나인 하나계정 애드센스 승인 신청부터 잘못되서 애먹소리 ㅋㅋㅋ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13

    아이드 센스의 계정은 한명 1계정 아이드 센스의 승인 신청으로 잘못해서 아이 먹어라 소리.​​


    >


    후......내가 정말 핵멘붕온 어린이 이드센스 승인 본인은 기이 유튜브 어린이 이드센스를 가지고 있다.그런데 티스토리를 신청하려면 어린이용 센스가 필요할 것 같아 또 다른 어린이용 디디로 티스토리 어린이용 인디센스를 신청했다.여기서 하나차 에러 발발.​


    >


    손님은 이제 어린이용입니다.어린이용입니다. 어린이용 센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것입니다. 고객님은 사용 가능한 어린이용 도센스 계정이 이미 있습니다. 아이의 이드 센스 계정은 한명 1개만 허용됩니다. 어린이용 센스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후 중하 본인을 실행하세요. 1. 연결된 기존 계정을 계속 사용한다. 해당 계정에 접근할 수 없다면 로그인 문제 해결 도구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주세요. ​ 또는 ​ 2. 고객 센터 도움말 오린 이도우셍스아카웅토의 해약에 안내된 절차에 따르고, 다른 계정을 해지한 뒤 다시 로그인 하고 보겠습니다. 바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기를. 감사할 것이다.Google 아이드센스 팀 ------------ 고객은 이미 아이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라고 쓰고 있지만, 나의 핸드폰 번호가 이중 등록되어 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알았어...본인도 통합하고 싶었어..그렇게 해서 어떻게 취소해야 할까... -_-취소도 안된다. 내가 새로 신청한 계정은 아직 어린이이드센스의 승인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삭제가 불가능하고, 본인에게 기존의 다른 계정을 삭제하라고 표시된다.아니.. 그거 사용중이야.. 바보야..말이 쉬우니까 계정 삭제해. --삭제도 잘 안 돼.저 실패했어요.여기서 어제 하루종일 검색했어요.문의 글도 남기고 여러 가지를 시도했지만 뚜렷한 답이 없었다.그래서 티의 이야기 계정을 다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고, 또 글을 올릴 의지가 없어서 비결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내가 찾은 비결은 내가 가진 승인된 어린이용 센스에 들어가 연동하고 싶은 티스토리 계정을 연동시키면 된다.연동되는 비결도..후..정말로 너무나 찾아다녔다.본인같은 사람 있을까봐 글남겨.​​​


    >


    어린이 센스로 사이트를 누르면 추가 사이트가 뜬다.


    >


    그럼 웹사이트에 주소를 넣어달라고 하는데 T-TL 주소를 넣을게!


    >


    그럼 사이트 추가가 표시되고 애드센스 사이트 링크를 다 같이 신청하면 된다. 아래를 추천할 것이다


    ​ 자 아무튼 이렇게 신청을 밤 10시 넘어서라고 하고 있던 거 같아.누구도 명확하게 글을 올리고 타비토가 없어서 이 사람아 사인 끄고 글 보고 보니 어느새 10시였다.​ 그리고 저의 1 11시경 승잉메 1이 왔다.유튜브 아기도 센스에서는 티스토리 승인이 잘 안 난다는 스토리가 있는데 굉장히 어려운 반응속도에 놀랐다.사실은 안된다면-_-구글과 어떻게 스토리 해야할까..생각했지만 바로 승인받아서 다행이야.어쨌든 유튜브 애드센스를 갖고 있다.면 그 어드센스로 사이트를 추가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저처럼 새로운 '아기디'를 만들어서 신청하면 철회도 안되고 도산합니다.유튜브 아기도센스와 티스토리, 티블로그 아기도센스는 연동돼 결합된다.아무튼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