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국민은행 BTS 적금, 체크카드 발급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1:10

    2018.06.21(목)KB국민 은행 X방탄 소년단 콜라 금융 상품이 과인 온다는 기사 보고 금지도 만들러 가지 않으면 했습니다.(나는 이럴 때만 행동력 굿!) KB×BTS 저금을 들고 BTS 체크카드를 만들었다.이걸로 달러박스의 자금을 모아보자!


    방탄소년단이 국민은행 모델이 된 걸 보고 몇 년 전에 로이킴 체크카드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BTS 체크카드 나쁘지 않았으면 했는데 금방이라도 나쁘지 않았어.


    >


    국민은행은 콰인이와 눈이 마주치도록ᄏ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체크카드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난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이라 스마트 적금을 많이 쓰고 주저 없이 바로 적립됐다.아마 다른 은행이었다면 만들지 않았을거야.인터넷 뱅킹으로 적금도 하는데 그러면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들어간 통장을 못 가지고 은행에 방문했어요.


    >


    인터넷뱅킹으로 방탄소년단 전용화면 설정도 가능하다(별다른 의미는 없어보이지만 방탄이 보면 느낌이 나빠지므로 전용화면 설정도 해둡시다.w)


    >


    지민 단독 어디 보는 거야? <우대이율 참고>


    >


    >


    KB X BTS적금 추천 번호:6763004737의 신규 때 추천 번호를 입력하면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https://bit.ly/2JLsKfD


    적금도들고체크카드도만들고신참으로걸어가다가동생한테자랑하려고사진을보냈는데동생워너원옹성우체크카드도만들고~(흥미가없어진척하다가)


    >


    BTS 체크카드도 빨리 왔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