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사우디 이집트 이란으로 가서 민주주의를 가르치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5:51

    .BTS가 한 0월 사우디에서 가서 공연하게 자결했지만 전 세계 팬들의 반대가 심하다고 하는 것이다. 사우디에는 성소수자 처형, 여성학대 등의 오명이 있기 때문에 BTS가 해서는 안 된다는 이유일 것이다. BTS는 사우디, 이집트, 이란, 알제리, 터키 등에 가서 음악으로 혁명을 하나 일으켜야 할 것이다. 3. 일운동이 다른 본인의 5.4운동과 인도의 비폭력 저항 운동을 한 저와 쿄쯔다. 최근 홍콩 시위도 대한민국의 5. 것 8의 저항 정신 촛불 혁명에서 교훈을 받은 것 이다니다. 혁명은 깃발 없이 하나를 가리킬 수도 있다. 아랍세계에 혁명의 깃발은 펄럭일 필요가 없다. 표준적인 음악 불러와. 로마제국의 여성들이 예수를 믿으며 로마제국 안으로 파고들었다. 결국 기독교가 공인됐다. "소녀와 여성을 움직여 아랍세계에 여성의 해방 양성 평등을 가르쳐라" 이북은 미국과의 대국 대결에서 베트남의 호지명이 배워 미국과의 대국 승리를 거두었다. 미국을 이기는 것은 문화의 힘이다. BTS아랍을 밀어서 본 인라. 다시 한번 아랍의 봄을 하나로 만들자. 사우디에서 바가지 쓴 여성들이 부르는 대한민국어 대중국가를 듣고 싶다. BTS가 3번째 빌보드 차트 한등 할 때의 글을 언어별로 통계로 낸 바 있다. 한위 영어 2위 스페인어, 3위, 아랍어, 4위의 베트남어였다. 하나폰아는 순위에 들지 못했어요. 아랍의 Army들을 만나고 싶다.


    >


    사우디, 이집트, 이란, 알제리, 모로코, 터키, 시리아, 이스라엘로 가자, 신라. 전쟁에 허덕이는 그들의 가슴을 달궈라. 핀란드 스웨덴 같은 시건방진 자기라에게 가는 얘기다. 인구도 적지만 아직 미숙한 놈들이었다 한국자신이 브해머 졸리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위의 자신에서 마스크 거의 많이 3억 인구에 육박하는 것이다. 핀란드 인구 500만에 거만한 놈들이 살고 있다. 서구 백인이 사는 곳은 왼쪽으로 가면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RNooTafjDE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