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두 출신 배우 강두 “하루 하나500원, 아예 없을 때도…매니저와 PD들에게 빌었다” 생할비고백 정준·박진우, 설렘♥시작→윤정수, 최단시간 이별…‘연애기의맛3’ 이필모♥서수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1:29

    배우로 전향한 자두 출신 수비 용담"월 수입 30만원.하루 첫 500원, 아예 없는 때도 요나이할의 자격도 없다"... 제2의 이선 필모 X소스용 탄생활까?24일 밤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연아의 맛 3'에서는 새로운 멤버인 사사 용담의 예기가 그려졌다.


    >


    가수 출신으로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강두는 생활비를 고백하면서 금전적 고민을 털어놨다. 강두는 "하루 생활비가 하나 500원 1시도 있고 나쁜 때도 있었다","요나이할 자격이 없다. 한달에 30~50만원을 받는데, 어떻게 김연아 이하이다. 말도 안 돼 포기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배우로 전향한 것에) 후회는 없다.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은 아니니까라고 소견을 밝혔다.


    어머니의 비빔밥 가게 입점을 도와 먹고사는 에가시라. 그가 제 첫 소개팅이라고 하자 어머니는 조건은 본인도 없다. 너를 좋아하는 여자라면 고맙겠어. 결혼만이 문제가 된다고 기뻐해 용돈을 쥐어줬다. 강두는 어머니께 받은 용돈으로 구입한 트렌치코트를 입고 소개팅을 했고, 소개팅 딸 이봉인래와 한강 데이트를 즐겼다.


    >


    이날, 윤정수는 "파산, 경매, 재생 등의 힘든 개인사와 김숙과의 3년을 가하고 결혼 적령기 하나 0년이 지났다","거짓 없는 결혼 때문에 출연했다"과 의지를 다졌다. 김숙은 웃기지 말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윤정수는 하나 0년 만의 데이트에 어찌할 바를 몰랐다. "재산을 다 잃은 적도 있다", "가상 결혼도 했다" 등 윤정수의 끊임없는 TMI(Too Much Information) 대화 속에서 소개팅 딸 박수진은 지쳐갔다. 윤정수는 박수진의 맛있는 요리를 한입 사주었다. 김숙은 정이 뚝뚝 떨어진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특히 아기에 대한 소견이 있느냐, 돈은 잘 지키는 편이냐 등의 질문은 더 어색하게 했다. 박수진은 "스토리하기 싫은 부분은 스스로 대답하지 않는다" "묻지 말아 달라" 윤정수는 '하나 0시쯤 귀가했다'는 이야기에 "당장 가야 겠네요"과 직접 택시를 잡아 주었다. 박수진은 "좋은 사람인데 동생 같다"고 평했어요. 장우혁 정명훈 등 혼자다로 헤어진 다른 출연자들과 비교해도 사상 최단시간 미팅 실패였다. 윤정수 씨는 설렘이 없대. 그렇다고 실망감을 드러냈다.


    >


    정준은 방송을 보고 본인의 꾸밈없이 사실적이고 솔직한 연애를 하고 싶다며 카메라 최소 연기 요구 금지를 요청하는 한편 촬영이 쉽지 않다고 선포했다.정준은 해외출장에서 돌아오는 블라인드 데이트의 여성 김유지와 첫 만본인이다. 정준은 카메라 동선을 피하는 움직임을 보이거나 카메라와 마이크를 어색한 김유지를 위해 음식을 제안하는 등 방송보다 그녀만을 위한 행동을 계속했다. 큼직한 양고기를 잘라주는 등의 배려는 기본이었다.


    정준은 거짓 없이 데이트하려고 출연했어요라는 속내를 드러냈고, 김유지도 정직해서 기쁘다며 호감을 표시했다. 정준은 놀이공원에 가보고 싶다는 스토리에 나 혼자 모레 어때 라고 똑바로 직진했어요. 밥 후엔은 거짓 없이 집으로 데려가고 싶다며 카메라와 마이크 없이 현장을 떠나 제작진을 당혹스럽게 했다. 헤어지기 전에 김유지는 "나와 모레 만나자"고 대답해 정준이를 기쁘게 했습니다.


    >


    '더 자두'데뷔 이후 배우로 전향한 수비 용담은 "하루카 500원에 산 적도 있다" 쉽지 않은 경제 사정을 고백했습니다. 그는 불규칙한 수입 때문에 하나 0년간 연애기를 포기하 스프니다묘 간절함을 나타냈다. 소개팅은 무용 전공자이자 자신이었다. 강두는 한강 데이트에 부끄러움으로 가득 설렘을 감추지 못했어요. 강두는 얘기가 잘 통한다. 멋있어. 네가 좋아"라고 달콤한 호감을 나타냈다.


    배우 박진우는 "21세로 데뷔한 작품 활동을 하기 때문에 연애하고 본 적이 없다", 모태 솔로에 가까운 현실을 고백했어요. 소개팅 여성인 김정원은 아본인 운서와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최근에는 문학예술 커뮤니티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은근한 스킨십을 주고받으며 1의 만남에서 연인 아케미를 과시했습니다.


    >


    이날 제1기 출연자인 결혼까지 골인했다"필연 부부"이・필모과 소・스용이 출연했습니다. 이필모는 "요즘도 연애하고 있다. 처음 만나 손아귀에서 결혼하는 사람과 느꼈다면서 나 때문에 출연을 시큰둥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그럼 연애가 농담이냐. 자연스럽게 정성을 다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이 8월 아들을 출산한 소스용은 "아이가 60하나가 됐다. 남편이 육아도, 집안일도 저보다 잘해요라고 자랑하며 부러워했다.


    이에 앞서 정준은 첫 데이트에서 평소 가장 외로운 순간 처음을 마친 댐 공항에서 집으로 가는 버스를 타는 공항로 데이트를 제안했다. 정준은 수줍은 상대 김유지를 만나 반갑지 않다고 곧바로 그에게만 시선을 고정시켰다. 김유지가 카메라를 불편하게 하자 "카메라를 빼달라"고 제안했고, 더워하는 김유지를 위해 제작진을 두고 바깥에 나쁘지 않은 등 오로지 김유지에게 맞춰 움직였다.


    >


    김유지도 불편하면 마이크를 빼고 식사하자 평소 괜찮은 아이를 싫어할까봐 걱정했어요 일상적인 이미지가 좋다며 직설적으로 껴안는 정준을 향해 마음을 열었다. 게다가 정준은 남자친구가 생기면 놀이공원에 가고 싶다는 김유지 내용에 곧바로 이강 모레 놀이공원에 가자고 제안했고, 김유지는 이를 허락해 인연의 시작을 예고했습니다.


    >


    한편, 윤정수는 애인이 없다'남매 분위기'를 만들어 버려서 씁쓸 달콤한 1데이트를 펼쳤다. 가상 결혼을 했던 김숙 마찬가지'호빗 라인'이라 잘 안다는 팍나레이 좋은 남자와 인정한 윤정수는 파산 2년 경매 2년 재건 3년 김숙과 가상, 김연아가 3년에 잃어버린 하나 0년의 세월을 경험하고 자존감이 다소 떨어진 상황에서 콤닥고리 있는 1 보고도 가졌다.


    그러나 식욕억제제까지 먹고 만난 박수진과의 어색함에서 벗어나려던 행동이 메스꺼움보다는 편안함을 주었다. 먹던 포크로 sound식을 먹여주는가 하면 대화 주제가 자산관리로 흘러가면서 박수진은 다소 당황했다. 결국 둘은 식사만 하고 헤어졌다. 윤정수는 제작진으로부터 박수진이 내게 떨기보다는 누나의 감성을 느꼈다는 이 말을 듣고 기가 죽었다.


    >


    강두는 하루 생활 비 하나 500원, 한달 수입이 30만원에서 50만원 사이의 생활 그것에 의해서'연애할 주제는 아닌 '은 솔직한 심정을 토로하고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강두는 한강 데이트를 통해 아내 Sound를 만난 이봉인래와 조심스러운 대화 끝에 따릉이, 한강, '대화가 필요해' 노래를 좋아한다는 것, 애주가라는 것까지 많은 같은 것을 깨닫고 편안하고 통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또 강두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숍에서 가져온 에스프레소로 바로 라떼를 만들고, 이나래와 마시며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달콤함을 자아냈다.


    >


    박진우는 기상캐스터 출신 사업가 김종원과만 본인이다. 그는 맨 봉인 모두 초반에 무릎을 벅벅 긁게 쑥스러웠지만 햇빛을 빌미로 30분 만에 본 잉랑히 앉은 뒤 32분 만에 눈을 맞췄다. 이어 1시간 3분 만에 호르몬 데이트를 즐기다가 1시간 50분 만에 카메라의 존재를 망각하고 둘만 맨 봉 인에 몰입했습니다.


    후(후)또 공원 데이트를 즐기던 박진우와 김종원은 3시 노노 30분 만에 어떤 새 말을 놓고 자석처럼 바짝 붙어서 행복한 어른 sound로 했다. 이에 박·그와잉레, 김 숙, 이・필모, 장수원, 정혁의 추측이 폭발하는 아찔하면서도 속도감으로 전진하는 4명의 남자가 끝 칠로 다음 주엔 어떤 만남을 벌이는지 더 궁금한.


    >


    한국 인기 가수'자두'(3개)의 남편인 지미 리 씨가 시아이토우루 출신 목사임이 밝혀지고 화제다. 자두는 최근 한국에서 방영된 사람이 좋아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다.자두는 남편이 정스토리 잘생겼다. 키는 하나 77cm정도 되는데 비율이 좋다. 1프로파일 한국어를 가르치지 않는다. 재미동포 남편의 한국어가 서툴러 귀엽다고 애정을 표시했다. 그리고 남편이 씨아이 토르 출신으로 과거 다니던 서울 신촌 성 키요시 교회에서 영어의 목회를 할 때 두 사람이 만났다고 고백했습니다.


    지미 리는 첫 2년간 처치의 온 더 록, 쥬빌리, 에반 제리 칼 처치, 하비스트 록 조치, 데스티니 시티 처치 등 워싱턴 주 각 토지에서 활발한 사역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22살 때는 청소년 사역자에 UW의 근처에서 목회 하고 있으며 오메리카 나 시에 기초, 내슈빌, 렉싱턴 등으로 다양한 콘퍼런스의 강사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알려졌다. /제공 : 시아기틀N뉴스


    >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자두의 과거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두의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모습이 담겨 있다. 중학교 시절 통통했던 자두는 고등학교 들어 체중이 전체적으로 줄었다. 날카롭게 자란 눈썹을 제외하고는 고교생 때 외모는 매우 최근과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라디오 스타 자두 자두처럼 둥글고 귀엽네 라디오 스타 자두 요즘 비슷하네 라디오 스타 자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