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후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2:33

    콘서트 전에 가보고, 기다리는 4시각이라 해안에 다시 올 거라고 생각한다.#^^ 하고 이제서야 갔다온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하우스오브비티에스프키입니다


    팝업스토어인데 지도에 등록되어 있나요? 답악? 여기 위치는 원래 #강남카페 #알베르자리예요


    >


    그 모습 예쁘죠? 콘셉트가 핑크색인 것 같아요. 우리 애들은 보라야. 그래도 예쁘니까 봐준다


    >


    원래 갔을 때 대기했어요, 콘서트 기간이라 대한민국 온 김에 온 외국 팬들이 엄청 많았어요.


    >


    요즘은 대기 표? 같은 걸 준다고 들었는데, 나는 하나 2/하나에 6개의 월요일 한 오후 3시경? 갔는데 대기표 안 주고 그냥 줄 서서 대기했어요! 물론 매장앞의 대기가 아니라 위로 올라가서 대기했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평가 하나니까 나름대로 한가한 것 같아요.


    >


    내려와서 매장 앞에 줄을 서면 오한상에게 품절 실시간 상황을 알려줍니다. 이미 품절 투성이에요.


    >


    햇빛을 받아서 예쁘다.당장 들어가고 싶다.


    >


    근데 평일에는 사람들이 많은 줄 알았어요. 사진을 찍으러 같이 간 ジン이 깜짝 놀랐어요. 사람이 많아서 킥킥 거렸지만 날짜는 달라서 다행이에요. 추웠으면 대기하기가 정말 힘들었을 거예요. ᅲ


    >


    나는 약 30분 정도 대기하고 싶습니다!띄엄띄엄 입장 직전, 쇼핑백에 부속 목록+탄이들 관련 책자+연필을 이렇게 줍니다.저도 팔찌와 분홍색 연필이 갖고 싶었기 때문에..유감이네요...


    >


    그래도 사진을 찍으면서 제대로 즐깁니다. 네, 너 너무 예뻐요.ᅲ


    >


    두둥 드디어 입장을 했지만 안에도 사람이 많아요, 지하에 입장하고 팝업 스토어에 있는 물건을 본 담 대조표에 체크하고 물건 계산을 마친 뒤 1층에서 주문 상품을 픽업한 담 2,3층으로 올라가며 구경하는 루트요!


    >


    아-당신은 아름다워요.거짓없이. 그거 알아요.좋은 일은 크게 보면 볼수록 좋은 것 킥


    >


    주문 상품을 계산하는 곳입니다! 쇼핑은 안 해도 이 계산대를 지나면 안 된다 위로 올라갈 수 있어요.유의해야 할 점은 계산을 하고 나서는 지하를 구경할 수 없어요! 지하를 충분히 둘러보고 계산을 해야 해요.


    >


    다른 사건대들이 정말 많았는데 조그맣게 홈스티커 세트만 샀어요 왜냐하면 7방탄으로 탄 이들이 데모 좋습니다 ㅠ.좀 아까우니까 잘 챙겨야겠다.


    >


    계산하는 곳 지봉인 면방범에서 본인이 온 춤춘다 이게 있고 춤추지 않고 기념사진을 찍으려고 합니다.


    >


    여기서 사진 찍을 수 있잖아요. 키키나는 없는 것 같지만 사실 어떤 sound.


    >


    첫 층은 오라마스크에서 본 지하구조입니다. 엄청 넓은데 사람이 많아요.


    >


    이곳은 지하에서 주문하고 계산한 물건을 찾는 곳이라면서, 물건이 준비되면 카페처럼 벨로 알려주고 있어요!


    >


    밖에서 보면서 카페도 있나? 했지만 1층에 풀파셋이 있었습니다 근데 나 안 마셨어. 키득키득


    >


    >


    풀 바셋 후로 탈 소리료을 마시는 공간이 있지만 냉장고에서 쏟아지는 탄 이들 하하하하~너무 귀여우니까 선택해야겠어요 그런데 냉장고 협찬도 1 같아요 또 엉뚱한 협찬과 마케틴.^


    >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과 3층이 메인입니다


    >


    2층 올라가니 보인 쟈크고쯔시에 나 온 티켓 부스가 기쁘고 들어요?


    >


    바로 보이는 이곳은 남준이와 홉이가 사진을 찍고 아이들이 가득한 흔적을 남긴 정류장입니다.


    >


    >


    >


    >


    >


    아이의 친필 장식, 진짜인데 가능성이 없어서 그런지 뭔가 가짜 같은 느낌이 드네요. 키키 모두 제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


    나의 특별 살안 초진 사이에서 킬킬 너도 귀여운 너희들ᅲ


    >


    >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이렇게 다 귀여운 거 해요 지민이가 팔에 걸린 바구니에 누가 이렇게 귀엽게 군것질거리를 잡은 아미들 진짜 귀엽잖아요?


    >


    >


    >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코스프레하고 있다. 귀여운 아이들의 키키


    >


    이건 좀 어렸을 때 뮤직비디오에서 보던 풍경인가 봐요


    >


    이 TV도 협찬광고입니다. 근데 이 TV 화질이 너무 좋아서 너무 현실감이 없었어요. 내가 느끼기엔 화질 너무 좋아. 너무 너무 너무


    >


    또 나쁘지 않아. 방범에서 태형이가 열심히 쳤던 피아노도 밟아볼래요?


    >


    요기는 어린이 드룸이에요, 홉이가 찍은 것처럼 포즈하고 싶었는데 치마를 입고 있어서 얌전히 찍을게요근데 요기색깔도 통통하고 예뻤어요 포토존 인정~!


    >


    하하.지옥에서 온 마텔 실물 당초 보는데 진짜 도대체 왜 우리 아이들과 협업했다며 이렇게 단 1번 닮진 않았지만 내용입니다~


    >


    >


    여기는 DNA 룸이라고요? 귀여운아이들을크게봐서즐겁다


    >


    >


    이쪽도 여전히 DNA룸입니다. 여기는 엄청 예뻤어요 정말로 우주같았다고 할까 머글パ도 사진을 찍었어요. 이쁘셔서 꼭 찍어주세요. 사진 킬


    >


    인스타그램용 해시 태그?#BTS_POPUP#HOUSE_OF_BTS​ 지에쵸쯔 최근 2층의 구경을 마치고 3층에 탄


    >


    >


    밤밤에서 석진이 탄이들의 글씨를 맞추던 곳이 보입니다. 아유증이라는 말귀여워 죽겠어라고 글씨도 귀여워서 난리치니까, 横이가 옆에서 어이없다는 듯이 웃곤 했어요.근데 진짜 귀여워.


    >


    >


    그래서 밖에서 본인 마스크 #아미밤이 저를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


    석진이가 찍은 사진을 찾고 싶었는데 그냥 대동소이하게 보이는 데서 찍어볼게요 키키


    >


    그리고 탄이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실, 전에, 밤방에서 프리뷰를 확실히 해버렸습니다만, 실제로 볼거리가 풍부하고 잘 되고 있습니까?) 제1 좋았던 것은 아기들도 와서 그런데 그 흔적이 다 당싱로 있어서 너무 좋았다구요진경이를 그 사진을 찍어 줘서 진실이 행복해보인다고 계속 말했어요. 킬킬 그리고 머글한 친국 가도 볼 게 많아서 좋을 것 같아요 プン이가 큰 화면으로 계속 보니까 잘생겼다고 했고, 여기 와 보니까 울탄들이 너무 큰 사람 같다고 하더라고요.ᄒᄒᄒ 키키와 함께 가서 사진을 찍느라 고생한 プン이 덕분에 평생 사진도 줍고 즐거워! #방탄 팝업스토어 다녀온 후기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