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의 해외여행 꿀팁!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6:07

    >


    뛰어난 연기력과 따뜻한 외모로 "신뢰하는 배우"로 불리는 남궁민 배우가 서울 역에 본인이 됐다는 소식을 듣고" 찾다(GO·마크 GO)"서포터스들이 1개월 소음으로 달려갔습니다. 남궁민 배우가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놓치면 안 되는 비법을 알려준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 5월 20하나 8년도 질병 관리 본부 커뮤니케이션 대사에이다면 된 남궁민 배우는 찾고 막고 캠페인에서 해외 감염병 예방 정보를 욜도욱도 홍보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잠깐!찾아서, 막고, GO캠페인이란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방문국 감염병 정보를 찾아서! 예방수칙을 지키고 해외 감염병을 막는다!다. 질병관리본부에서 전개하는 해외 감염병 예방 캠페인입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필요한 '찾아내기 캠페인', 남궁민 소통대사와 함께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소통대사 남궁민이 가르치는 해외여행 요령: 탐 GO


    >


    서울 역의 옥외 광고판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세계 59개국은 전염병 주의 국가입니다. 세계 각국에 해외 감염의 리스크가 존재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해외 감염의 리스크가 된다고 하는 이른바"해외 감염병"입니다. 해외여행을 다녀와서, 즐겁지 않게 방문국의 현지 감염증을 확인하는 것이, 예기하고 건강한 해외 여행의 첫걸음입니다.


    >


    8월 초 부산에서 발견된 중동 호흡기 증후군(mers, 멜 쿠스)의심 환자의 경우 한가지 다음과 2차 모드'소리 성'결정했지만 잠시 문제가 됐다. 이번 사례를 보면, 해외 감염병의 국내 유입과 확산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예방에 대한 관심은 아직 부족하다는 사실! 그래서 해외 여행 전에 방문국의 현지 감염증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방문국의 전염병 정보는 질병 관리 본부 홈페이지(cdc.go.kr)와 질병 관리 본부의 콜 센터 하나 339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 339는 356하나 24가끔 해외 감염병에 대한 샌더 서울 태생이 가능하고 전염병 정보를 알고 싶다면 주저 스토리라고 연락하세요!


    ■ 소통 대사 남궁민이 가르치는 해외 여행 쿨티프 2막 GO


    >


    방문행정부의 현지 감염병이 확인되었다면, 그 다음은 예방 행동수칙을 지켜서 해외 감염병을 안전하게 막는 것이지요? 해외의 감염증에 따라 예방 수칙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 깊게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메르스)은 현재까지 예방백신이 없으므로 예방수칙을 숙지하고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요. 중동 해외 여행 때는 낙타와 접촉을 피하고 낙타 고기와 낙타 우유를 먹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밖에도 사람이 분비하는 장소를 피한다,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의 사람이 왕래하지 않는다, 등이 있습니다만. 개인의 건강 뿐만이 아니라, 대가족, 사회의 건강과 관련되는 만큼, 정확하게 예방 룰을 준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는 남궁민 커뮤니케이션 대사와 찾아서 막는다(탐 GO 맥GO)고 하세요!


    >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항공, 숙소, 맛집 등을 주로 살펴봤다면 앞으로는 방문국의 현지 감염병 정보와 감염증으로 인한 예방행동 수칙을 가장 먼저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외여행은 건강과 안전이 가장 중요한 만큼, 잊는 이야기로 찾아먹기 캠페인을 지켜 즐거운 해외여행을 즐겨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